본문 바로가기
쌍용

올 뉴 렉스턴 출시 가격

by 베스트카 2020. 11. 5.
반응형

올 뉴 렉스턴 출시 가격

올 뉴 렉스턴 출시 가격

 

쌍용 자동차에서는 올 뉴 렉스턴을 출시한다고 2020년 11월 4일 발표를 했답니다.

렉스턴 자세하게 살펴보려면?

올 뉴 렉스턴은 아주 새롭게 디자인되어진 내관과 동시에 신규 파워트레인과 R-EPS, 첨단 주행안전 보조 시스템,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 커넥티드카 서비스 인포콘까지 적용이되었으며 신차급 변화를 가졌다고 합니다.

올 뉴 렉스턴 출시 가격


목차

1. 올 뉴 렉스턴 출시, 가격은?


 

올 뉴 렉스턴 출시, 가격은?

렉스턴 자세하게 살펴보려면?

해당 차량의 가격은 3,695만 원부터라고하며, 올 뉴 렉스턴의 트림별 가격으로는 럭셔리, 프레스티지, 스페셜 모델 더 블랙이 각각 3,695만원, 4,175만원, 4975만원이라고 합니다.

올 뉴 렉스턴 출시 가격

올 뉴 렉스턴의 전면부는 웅장함을 엄청나게 강조했는데, 라디에이터 그릴과 듀얼 프로젝션 타입의 풀 LED 헤드램프를 비롯한 요소들이 레이어드 구조를 이루며 선보이는 것 같습니다.

올 뉴 렉스턴 출시 가격

후면부에는 T형상의 LED 테일램프 그리고 듀얼 테일파이프 가니쉬가 적용되었다고하며, 더 블랙 모델을 위해서 전용 측면부 휠아치 및 도어 가니쉬 그리고 20인치 블랙 휠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올 뉴 렉스턴 출시 가격

실내는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더블다이아몬드 스티치가 삽입되어진 D컷 스티어링 휠이 너무나도 새롭게 탑재가 되었으며, 시트 그리고 도어트림에 퀼팅 패턴이 적용되었답니다.

오버헤드콘솔에 하이글로시 소재 신규 디자인과 터치식 스위치로 고급감을 한층 높였으며, 2열 시트는 등받이가 약 139도까지 리클라이닝이 가능하다고 전해지며, 트렁크 기본 용량은 784L라고 합니다. 만약 2열을 폴딩할 경우 최대 1,977L로 확장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올 뉴 렉스턴 출시 가격

올 뉴 렉스턴은 2.2리터 4기통 디젤 엔진과 같이 8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되어있는데 이의 최고출력은 202마력에 최대토크가 45kgm의 성능을 낸다고 합니다.

올 뉴 렉스턴 출시 가격

복합연비는 11.6km/L로 기존보다 약 10% 향상이 되었으며, 레버 타입의 전자식 변속 시스템과 랙타입(R-EPS) 스티어링 시스템은 쌍용 자동차 최초로 탑재가 되었다고 합니다.

올 뉴 렉스턴 출시 가격

자동기어 잠금장치(LD) 또한 적용되어 험로탈출 성능이 높아졌으며, 4WD 선택을 할 경우 최고 3,000kg의 견인능력이 확보되고, 능동형 주행안전 보조기술인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IACC)을 포함해 딥컨트롤과 9개의 에어백 및 전좌석 시트벨트 리마인더가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렉스턴 자세하게 살펴보려면?

올 뉴 렉스턴은 긴급제동보조와 차선 유지보조, 앞차 출발 알림, 부주의 운전경보, 안전거리 경보, 스마트하이빔 등이 기본적인 사양으로 탑재되어있으며, 내비게이션과 연동되어 터널을 진입할 경우 내기모드로 저동 전환하는 기능 및 뒷좌석 탑승객을 위해 후석승객 대화 및 취침 모드 또한 신규 탑재 되었다고 합니다.

올 뉴 렉스턴 출시 가격

블랙 컬러를 테마로 한 스페셜 모델 더 블랙에서는 스페이스 블랙 외관컬러에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과 20인치 블랙휠 그리고 휠아치와 도어 가니쉬, 스웨이드 인테리어, 전동식 파워 사이드스텝, 에어컨 습기건조기, 4Tronic, 인피니티 오디오를 비롯해 전용 사용과 고급 사양이 모두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올 뉴 렉스턴 출시 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