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V70 출시일(실차 공개)

제네시스 GV70 출시일(실차 공개)

 

현대차 제네시스 GV70은 어디선가 포착되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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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GV70는 제네시스의 고유 외관 디자인과 운전자 중심의 구조로 한국적 여백의 미를 살린 실내가 가장 큰 특징으로 알려진 중형 SUV라고 할 수 있답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 GV70 출시일(실차 공개)


목차

1. 제네시스 GV70 출시일(실차 공개)


 

제네시스 GV70 출시일(실차 공개) ;이미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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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V70는 에르고 모션 시트와 2열 통풍 그리고 열선 시트와 전자식 서스펜션 등으로 GV80 수준으로 제네시스 GV70에는 동일한 사양이 탑재된답니다. 한편, GV70은 이르다면 2020년 11월에 출시가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제네시스 GV70 출시일(실차 공개)

제네시스 GV70의 전면부는 제네시스 고유의 크레스트 그릴 그리고 2줄로 되어있는 디자인의 쿼드램프가 적용되었답니다. 제네시스 GV70 측면부는 쿠페처럼 굉장히 날렵하게 떨어지는 루프라인과 쿼드램프는 상단에서 시작되어 차체를 가로지르는 파라볼릭 라인이 스포티한 감성을 연출해줍니다. 게다가 후면부에도 쿼드램프가 탑재되어있답니다.

제네시스 GV70 출시일(실차 공개)

GV70 머플러는 트림에 따라서 히든 타입과 세로형 그리고 원형으로 적용된다고 합니다. 제네시스 GV70 실내에는 슬림한 형태의 송풍구와 센터페시아를 조작할 수 있는 조작버튼 개수를 최소화한 LCD 터치패드 그리고 다이얼 방식의 전자식 변속기와 신개념 무드조명 등이 적용되었답니다. 게다가 스포츠패키지 모델로는 스포티한 내외관이 큰 특징으로 이해할 수 있답니다.

제네시스 GV70 출시일(실차 공개)

제네시스 GV70는 전자 제어 서스펜션(ECS)를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ECS는 차량의 주행 조건 및 주행 노면의 상태에 따라 실시간으로 감쇠력을 제어한다고 하며, 후륜구동 기반의 사륜구동 시스템은 정속주행시 후륜에 가깝게 제어되고, 노면과 주행 상황에 따라 전/후 구동력이 조절이 된다고 합니다.

운전자 보조시스템은 전측방 레이더, 전방 레이더, 전방 카메라, 후측방 레이더로 구동된며, 신형 G80, GV80과 같은 시스템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GV70은 60km/h 이상에서 차선변경을 지원하는 고속도로 주행보조II, 후측방 모니터, 전방 충돌방지-교차로 대향차, 원격 스마트 주차보조 등 또한 당연히 지원을 한답니다.

제네시스 GV70 출시일(실차 공개)

실내에는 인체공학적 시트 시스템인 에르고 모션 시트가 제공되고 자세하게 알아보자면, 에르고 모션 시트는 운전석의 공기주머니를 활용해 주행시 안락감과 최적의 착좌감을 구현한다고 합니다. 공기주머니 개별 제어를 통한 스트레칭 모드 또한 포함된다고 하며, 2열 통풍 및 열선 시트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제네시스 GV70 출시일(실차 공개)

제네시스 GV70는 2.2 디젤과 2.5 및 3.5 가솔린 터보로 운영이 된다고 합니다. GV70 2.5T는 스마트스트림 G2.5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되어 최고출력이 304마력에 최대토크가 43kgm라고 합니다. 게다가 3.5T는 스마트스트림 G3.5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로 최고출력 380마력, 최대토크 54kgm의 힘을 내준다고 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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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V70 2.2 디젤은 스마트스트림 D2.2 디젤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돼 최고출력 210마력, 최대토크 45kgm의 성능을 발휘한다고 합니다.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엔진은 성능과 효율성을 함께 만족하는 차세대 파워트레인으로 듀얼 연료 분사 인젝션, 저마찰 실린더 등이 탑재되었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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